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2.1.26 (수)
 http://www.bulgyonews.co.kr/news/36604
발행일시: 2021/12/13 11:58:23  이한규
동산스포츠·현진씨엔티, 나누며하나되기에 취약계층 후원물품 전달
동산스포츠 2천3백만원 상당, 현진씨엔티 총 7백만원 상당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도웅)는 지난 127일과 10일 동산스포츠(대표 박기웅)와 현진씨엔티(대표 정성한)로 부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경기침체와 한파와 경제난등 이중고를 겪고 있는 취약계층 분들께 전해달라는 후원물품을 전달 받았다.


  

동산스포츠(대표 박기웅)는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으로 동산스포츠는 1972년 설립하여 40년동안 한 분야에만 집중하고 있으며 “INCONTRO”란 대표 브랜드로 특화된 기능성 소재로 제품기획, 디자인, 개발, 생산과 유통을 총괄하는 스포츠 액세서리 전문회사이다. 후원한 물품은 여성 기모레깅스, 장갑, 아동 후드 넥워머 등 총 23백만원 상당이다.

 

박기웅 대표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와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후원을 하게 됐다, “ESG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했다.


  

()현진씨엔티(대표 정성한)2017년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미용 부문에 선정된 기업으로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미혼모 가정과 이주노동자 건강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썬크림과 손 소독제등 총 7백만원 상당을 127일에 전달했다.

 

정성한 대표는 다양한 소재 및 신소재를 활용하여 우수 화장품 개발 제조 생산하여 향후 수출증대로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브랜드로 제 역할을 다하며 사회적 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이어 가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나누며하나되기 진창호 사무처장은 동산스포츠와 현지씨엔티에서 기부 받은 여성의류와 장갑, 후드 넥워머, 손 소독제, 기초화장품 등은 서울, 부산지역 독거노인과 노숙자, 미혼모, 지역아동들에게 코로나 예방물품과 함께 지원하겠다고 했다.

 

길 주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