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4.6 (월)
 http://www.bulgyonews.co.kr/news/35665
발행일시: 2020/02/03 13:32:27  이한규
생명나눔실천본부, 신규 홍보위원 위촉
11명 위촉, 홍보활동에 매진 다짐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김경 씨와 이사장 일면스님(왼쪽)과 박종우 홍보위원장(오른쪽)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 스님)는 지난 130, 본부 회의실에서 신규 홍보위원 위촉식을 열고 홍보위원 11명을 위촉했다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김경(삼성생명 팀장), 유정례(세븐일레븐 점장), 김정주(뮈샤 대표) 손준호(삼성 D/S개발 총괄이사), 최원준(국민은행 부지점장), 장태정(굿모닝 보청기 대표이사), 오미주(코리아뮤직 소사이어티 대표이사), 양현정(의정부광동고FC 축구감독), 이유미(커피 유어스 대표), 박미영(요식업 대표), 김호태(공정거래위원회 과장)를 비롯해 총 11명이다.

 

이번 신규 홍보위원 위촉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영향력 있는 자를 위촉하여 생명나눔 홍보위원회의 역량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생명나눔실천본부가 올 한 해 주력사업으로 꼽았던 사업 중 하나이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이번 신규 홍보위원 위촉을 통해 생명나눔의 소중한 뜻과 그 목적을 좀 더 많은 대중들에게 널리 전파하여 생명나눔 활성화와 올바른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설 계획이다.

 

이번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김경 위원은 생명을 살리는 일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앞으로 홍보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사장 일면스님은 생명나눔의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하며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일에 앞장서 달라고 격려했다.

 

이한규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