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7.10 (금)
 http://www.bulgyonews.co.kr/news/35830
발행일시: 2020/06/24 18:20:16  이한규
나누며하나되기, 호국보훈의 달 맞아 코로나19 예방물품 9차 전달
호국 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문화확산 보급

▲나누며하나되기 진창호 사무처장이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했다.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도웅스님, 천태종 사회부장)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는 국가유공자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지원했다.

 

나누며하나되기는 지난 623일 오전 10시 서울지방보훈청과 624일 오전 10시에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호국보훈가족 코로나19 예방물품 9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9차 지원 물품은 서울보훈지청과 파주시 소속 보훈단체를 통해 국가유공자 및 독립유공자 등에 전달된다. 지원 물품은 총 500세트로,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 구급약품 칫솔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송성희 서울지방보훈청 송송희 보훈팀장은 잊지 않고 찾아주시고 뜻깊은 선물에 감사를 표하면서 관내에 독거 유공자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파주시를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했다.
 


파주시 김영미 복지정책과장과 김홍규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파주지회장은 북한 접경지역인 파주까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최근 북한전단지로 긴장감이 높은 시점에 호국보훈 유공자들께 따뜻한 위로의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한편 나누며하나되기는 서울지방보훈청과 파주시 보훈단체와 함께 한국전쟁으로 폐허속에 오늘의 눈부신 발전의 초석을 다지신 호국 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을 오래 기억하고 감사와 존경의 문화확산을 위해 탱큐 힐링 템플스테이와 DMZ 평화통일 탐방을 코로나 종식후 추진하기로 했다.

 

이한규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