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12.5 (일)
 http://www.bulgyonews.co.kr/news/36515
발행일시: 2021/10/18 17:18:52  이한규
불암사와 함께하는 제13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
10월 16일 오후 4시, 남양주시 불암사에서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대종사)1016, 남양주 불암사 경내에서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따라 비대면 속에 무관중으로 진행했다.


▲일면스님이 심산스님에게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장 임명장을 전달했다


마하무용단의 패션쇼를 시작으로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무용교육 전공팀의 무대와 행복나누리 문화예술단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이어 일면장학금 수여식을 시작으로 본 행사가 진행됐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학업에 매진하는 학인스님과 불자 학생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는 일면장학회는 학인스님 10, 학생 10명 등 총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중증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9세 환아에게 300만 원의 치료비 지원 전달식도 가졌다.


▲마하무용단회원들이 행사를 위해 패션쇼를 펼쳤다

▲이사장 일면스님이 중증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는 9세 환아에게 300만 원의 치료비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생명나눔실천본부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 중에서 트롯 투표-리매치 이현진 대표가 생명나눔 유공장을 수상하였으며, 2014년부터 생명나눔실천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장기기증 희망등록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동국대학교 참사람사회공헌센터에게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참사람사회공헌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캠페인에 많은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명나눔운동에 동참했다.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보인스님이 일면스님에게 500만원을 전달했다

생명나눔실천 대구지역본부장 미수스님이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했으며, 심산스님이 생명나눔실천 부산지역본부장 임명장을 받았다. 법인 발전기금으로 법인 이사이며,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보인스님이 500만 원, FC생명나눔 축구단장이면서, 대한불교조계종 중앙신도회 추성호 부회장이 100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이사장 일면스님이 감사의 인사말을 하고 있다

행사를 끝으로 일면스님의 인사말씀과 불암사 전보현자 신도회장의 축사로 본 행사가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으로 음악회의 장이 열렸다.


▲일면장학회에서 학인스님 10명, 학생 10명 등 총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가수 신성 씨가 열창을 했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무관중으로 진행됐지만, 법인 홍보대사인 이익선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재치있는 진행으로 음악회의 흥을 북돋았다.

, 생명나눔실천본부 산하단체인 마하무용단(단장 명선화)’의 아름다운 춤사위를 시작으로 가수 주권기,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 배아현, 신성이 열창을 했고 그 열기는 국화향이 가득한 불암사의 가을밤을 더욱더 풍성하게 채웠다.

일면스님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따라 이번 음악회는 비대면으로 진행해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없어서 많이 아쉬웠다.”면서 이번 산사음악회를 TV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한규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한규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