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4.6 (월)
 http://www.bulgyonews.co.kr/news/35621
발행일시: 2019/12/27 06:57:12  편집부장
아태국제문화진흥원 회장 대은 스님 신년법어
국제 포교로 인류의 행복을!

아태국제문화진흥원 회장 대은 스님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불자님 회원님들께 자비 광명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태국제문화진흥원은 서로 마음을 나누고 의지하며 살아야 할 공동체입니다.


불교는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부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익히려고 하는 것입니다. 요즈음  우리 사회는 갈등의 요소가 너무 큽니다. 소득 3만달러의 삶을 살면서 지식인들 가운데 부적을 지니고 다니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컴퓨터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미신에 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현실을 심리학자들은 분석하기를 예측하기 어려운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불안을 제거하고 편안한 마음이 되기 위해서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하겠습니다. 우주 법계는 하나입니다. 부처님의 정법을 펼쳐서 우리 모두가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좀더 적극적으로 타인을 위한 상구보리 하화중생의 정신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 포교에 힘을 써야 하겠습니다.


경자년 !
쥐는 제일 앞서 가는 끈질긴 생명력을 가진 동물입니다. 쥐띠 해가 의미하듯 상스러운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편집부장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