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11.24 (화)
 http://www.bulgyonews.co.kr/news/35974
발행일시: 2020/10/20 18:11:04  이한규
생명나눔실천본부 제12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 성료
10월17일, 남양주 불암사에서 ‘국화향 가득, 희망을 노래하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1017, 남양주 불암사 경내에서12회 생명나눔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 주제는 국화향 가득 희망을 노래하다를 코로나19 극복치유와 희망을 기원하는 산사음악회였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12회 산사음악회에는 제25교구 본사 교구장 초격스님, 일면장학회 이사장 일관스님, 중앙 종회의원 법일스님,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스님, 연꽃유치원장 지환스님, 생명나눔실천본부 정현숙 후원회장, 박종우, 박범진 이사, 김남명 제25교구 신도회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부인 김정희 씨, 최민희 전 국회의원 등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들과 생명나눔 회원, 불암사 신도, 지역주민들이 참석했다.

 

음악회에 앞서, 일면장학회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인스님과 불자학생들을 위해 총 1,08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장기기증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동국대학교 참사람동아리에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본부가 매달 지원하는 환자치료비는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12세 환아에게 치료비를 지원했으며, 전달식에 참석한 임은후 군에게 단주를 걸어주며 빠른 쾌유를 빌었다.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이자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 보인스님이 법인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하여 생명나눔운동에 큰 힘을 보탰다.

 

이날 행사에서는 또 연예인들로 이뤄진 ()한국연예인야구협회와 생명나눔 문화확산을 위한 달마야 족구하자업무협약식을 맺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없었지만, 국화향 가득한 불암사에 가슴을 울리는 노래와 공연이 이어졌다.

 

BBS라디오 특별 공개방송으로 진행된 음악회는 주석 스님이 사회를 맡아 정감있는 말솜씨와 매끄러운 진행으로 음악회의 흥을 북돋았다.


마하무용단(단장 명선화)의 아름다운 춤사위와 행복나누리시범단의 절도 있는 태권도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자전거탄풍경, 주병선, 김희진, 김수빈, 리치걸이 출연하여 가을밤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주었으며, 주권기, 이장학, 강소리, 도현아 씨도 열창을 해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사장 일면스님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마음의 안정과 희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이번 산사음악회를 멀리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한규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한규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