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1.4.13 (화)
 http://www.bulgyonews.co.kr/news/36179
발행일시: 2021/03/03 14:05:08  편집부장
천태종, 광복회 등에 코로나19 예방물품 행복나눔
2월 25일 광복회·함박종합사회복지관·러블리 페이페·철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진창호 사무처장이 광복회 오윤환 의전팀장에게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천태종 산하 나누며하나되기(이사장 도웅스님, 천태종 사회부장)는 지난 225일 광복회 · 함박종합사회복지관 · 러블리 페이페 · 철산종합사회복지관 · 무소유 실천단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물품인 덴탈 마스크, 손 소독제, 고급 물티슈 등을 전달했다.

 

3월 봄맞이와 신학기를 맞이하여 코로나19 방역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는 시설, 단체와 아직도 코로나19 예방물품에 대한 도움이 손길이 절실히 요구되는 취약계층에 상생과 포용정신을 기반으로 8차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나누며하나되기 진창호 사무처장은 이번 코로나19 예방물품은 광복회(순국선열 및 독립유공자 희생정신 계승 승화사업)와 함박종합사회복지관(고려인· 한부모가족 지원), 러블리 페이페(폐지수집 어르신 생계 및 안전용품 지원), 철산종합사회복지관(지역사회 보호사업), 무소유 실천단(취약계층 지원모임)에 덴탈 마스크 5만장과 손 소독제 5,000, 물티슈 1,000개를 전달하게 됐다고 했다.  

 

오윤환 광복회 의전팀장은 “3.1운동 102주년 삼일절을 앞두고 독립유공자 가족에게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주셔서 감사 하다, “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민족정기 선양과 통일조국 촉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진창호 사무처장이 기우진 러블리페이펴 대표에게 코로나 예방물품을 전달했다

기우진 러블리페이펴 대표는 코로나19로 폐지수집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이 걱정이 되었는데 귀중한 선물을 주셔서 고맙다, “친고령, 친환경 사회적기업으로 더욱 어르신들을 잘 모실 수 있도록 사회공헌에 매진하겠다했다.

 

김재성 함박종합사회복지관장은 저희 연수구에는 약 20%의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으면 대다수인 고려인 동포들이 4,000여명의 거주하고 있는 있다, “한부모가족, 차상위 계층들이 타 지역에 비해 많은데 고려인들이 우리 사회의 건전한 시민으로 양성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복회를 비롯해 5대 단체에 코로나19 예방물품을 전달한 진창호 사무처장은 “32주를 끝으로 10차에 걸쳐 따뜻한 겨울나기 행복나눔행사는 마무리 하고 4월부터는 본격적으로 통일문화 기반조성사업지구기후 생태계 환경사업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한규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신문사 소개   l   연혁   l   조직구성   l   본사 및 지사 연락처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copyrightⓒ2001 주간불교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21, 1415호(낙원동, 종로오피스텔)
편집국·업무국 02)734-0777 Fax : 02)734-0779
주간불교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